TEACHING RESOURCES         LESSON PLANS         SHOPPING MALL
Q. 프린트 출력시 아무 반응이 없거나, 페이지 오류가 있습니다라고 나옵니다.
1.아래 주소로 접속.(클릭하세요)
https://www.meadroid.com/scriptx/doinstall.asp
 
2. 접속한 페이지 에서 아래 가운데 그림과 같이 실제 주소창에 노란색 경고메세지(active-x설치)가 나타나면 마우스로 클릭후 스크립트를 설치하세요.
 
3. 스크립트가 정상 설치되시면 하단 빨간색 안내와 같이 'ScriptX Version. 6.3.435.20 ~~'의 안내문구가 나타납니다. (자동으로 설치되기도 합니다.)
3-1 자동스크립트가 안된다면,
오른쪽 상단에 ScriptX를 클릭해 주세요.
3-2 하단의 Users Upgrade to current version을 클릭하세요
3-3 Download ScriptX.msi를 클릭후 설치하시면 됩니다.
go to the top
* 2번안내의 설치문구가 안나오거나 3번의 문구가 안보이실 경우 아래와 같이 해보세요.
 
4. www.pcclear.com 접속(클릭하세요)
메인화면 중앙 오른쪽에 아래와 같이 피씨클리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5.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저장이 아님)
 
 
go to the top
* PactchUPLAB 부분은 체크박스 해제후 설치하세요.
 
 
 
업데이트까지 하시면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왼쪽메뉴중 '시스템 관리'를 클릭하세요.
그리고 바뀐 화면 우측의 "액티브 엑스 차단"에서 "차단설정"을 클릭하세요.
 
go to the top
엑티브엑스 차단목록중 리스트 하단부근' Meadco ScriptX Basic....' 목록을 찾아 해당 프로그램만 체크박스를 풀어 해제를 합니다. (목록중 최 하단부근에 있습니다.)
 
적용하기 후 확인.
 
6.반드시 기존 인터넷창을 닫으신후 새창(인터넷 재접속)을 띄우셔서 1~3번의 과정을 반복하세요.
  (동일한 안내가 나오실 경우 컴퓨터 재부팅후 1~3번 반복)
 
7.플래시덕 출력확인후 정상출력이 되시면 반드시 하단 프래그램을 삭제해 주세요.
*삭제방법: 윈도우시작>>제어판>>프로그램추가제거 에 가셔서 아래와 같이 해당목록 클릭후 제거버튼 클릭.
 
* 위의 모든 과정이후에도 문제해결이 안되실 경우 플래시덕으로 연락주세요.
연락처: Tel.02-2648-7908
go to the top
 
Q. 프린트를 출력할때마다 보안경고창이 나옵니다.

"이 페이지는 보안된 항목과 보안되지 않은 항목을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보안되지 않은 항목을 표시하겠습니까?"라는 물음을 해오는 보안정보창이 있습니다.

"보안경고"창은 "앞으로 이 경고 메시지 표시 안 함"을 클릭해서 간단하게 해결할 수도 있지만, 보안경고창이 귀찮게 계속 뜰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SSL 적용 후, 보여지는 보안경고 창은 아래
 

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주십시오.

익스플로러 창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사용자 지정수준에서 "혼합된 컨텐츠 표시"를 사용으로 설정
 
 
go to the top
 
Q. 프린트가 잘려서 나옵니다.

익스플로러상에서 상단메뉴 파일=>페이지설정을 클릭하면 여백에 관한 정보가 보입니 다. 여백(밀리미터) 상하좌우 숫자가 모두 19.05로 되어있어야 합니다. 여백이 (인치)로 되 어있거나 숫자가 틀린 경우 수정해 주세요.

 
여백(인치)를 여백(밀리미터)로 바꾸기
1. 컴퓨터 왼쪽 하단의 [시작 ] - [설정] - [제어판] - [국가및 언어옵션]을 선택합니다.
 
 

2. 한국어 메뉴 옆 [사용자 지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숫자탭에서 가장 하단 [단위] 메뉴를 [미터]로 선택한후에 반드시 [적용]-[확인] 순서로 클릭하여 창을 닫습니다.

 

4.다시 익스플로러(인터넷창) 상단메뉴 파일=>페이지설정에 가셔서 여백(밀리미터)확인후 숫자를 모두 19.05로 수정한후 [확인]을 누르시고 출력해 보세요.

go to the top
 
Q. 프린트가 백지로 나옵니다.

플래시덕은 반드시 시트 하단에 있는 [Print] 버튼을 클릭하셔야 정상 출력이 가능합니다.
이미지 위에 자동으로 나타나는 프린트 아이콘으로 출력시 백지로 나올 수 있습니다.

만약 2017년 6월 13일 윈도우 업데이트 이후 백지현상이 나타난다면,
윈도우 업데이트 오류이므로 아래의 링크로 이동하여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업데이트 오류 해결하기]

 
Q. 로그인을 했는데, 계속 로그인하라고 나옵니다.

1.익스플로러 상단메뉴에서 [도구]-[인터넷옵션]을 선택합니다.

 

2. 상단탭에서 [개인정보]선택후 [고급] 버튼을 클릭하세요.

 

3. 고급설정에서 ‘자동으로 쿠키처리 안함’ 과 ‘항상 세션에 쿠키 허용’에 모두 체크표시한 후 [확인]버튼 클릭하세요.

 

4. 로그인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go to the top
 
Q. 결제를 했는데, 계속 유료회원으로 전환하라고 나옵니다.

결제 직후에 바로 사용하실 경우 간혹 인식이 안될 때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로그인을 다시 하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아래와 같이 유료기간이 나타나시면 정상 등록이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go to the top
 
 
회사소개   협력업체   이용약관   개인보호정책   제휴문의   광고문의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리틀램스쿨   TEL.070-7491-4880   FAX.02-6442-7907   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 77 203호 
통신판매업 2011-서울양천-00577호  대표:길소연   사업자등록 : 117-13-82222     계좌:기업은행 (예금주:길소연),053-079750-0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