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Use Self Editing

자기편집(Self-Editing)이란 말 그대로 자기가 직접 입력한 단어와 문장으로 카드, 워크시트, 게임 보드를 만들수 있도록 기획된 코너입니다. 플래시덕의 본 Editing Duck의 여러 코너에서도 단어들을 선택할 수 있지만 원하시는 단어들을 얻지 못하는 경우 아쉬움이 남으셨죠? 자기편집 코너를 이용하여 원하시는 단어와 문장을 마음껏 입력하여 교수자료들을 만들어 보세요.
* 셀프 에디팅 코너에서는 그림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단어

* 플래시카드 : 직접 입력한 단어 들로 프리젠테이션용 큰 사이즈부터 게임용 손에 잡히는 작은 카드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선택하여 플래시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학습의 기본!
* 워크시트 : 따라쓰기, 조사하기, 워드서치등 학습효과가 높은 워크시트부터 빠진 글자찾기, 요일문장만들기 등 기존 자료에서 보지 못했던 새롭고 재미있는 워크시트들안에 직접 입력한
단어들을 넣어 프린트 할 수 있습니다. 수업시간 뿐 아니라 숙제로도 활용만점!
* 게임 : 직접 입력한 단어들을 주사위게임, 땅따먹기, 도미노와 같은 게임보드에 넣어 출력할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에 맞는 다양한 표현들에 맞추어 단어들을 활용해 말해보도록 함으로써 학습효과도 높일 수 있습니다. 재미와 학습을 동시에!

단어

* 플래시카드 : 직접 입력한 문장들이 다양한 크기의 플래시카드 안에 들어가 앉혀집니다.
* 워크시트 : 직접 입력한 문장들이 다양한 형태의 워크시트 안에 들어가 앉혀져 센턴스 빌드업, 센턴스 스크래블 등의 규칙에 맞춰 자동으로 구성됩니다.
* 게임 : 직접 타이핑한 문장들을 센턴스 퍼즐, 센턴스타일과 같은 게임보드에 넣어 출력할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에 맞는 다양한 표현들에 맞추어 단어들을 활용해 말해보도록 함으로써 학습효과도 높일 수 있습니다.
재미와 학습을 동시에!